한국어

·체스꼬에서 김일성주석과 김정일총비서의 당건설령도업적토론회

(평양 4월 27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당건설령도업적에 관한 토론회가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즈음하여 체스꼬슬로벤스꼬공산당 중앙위원회의 주최로 19일 쁘라하에서 진행되였다.

토론회에는 당중앙위원회 상무위원들을 비롯한 당지도부성원들과 지방당일군들이 참가하였다.
체스꼬슬로벤스꼬공산당 중앙위원회 총비서 이리 와브르는 연설에서 김일성동지께서 해방후 당창건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시였으며 조선로동당을 혁명의 참모부, 인민의 향도적력량으로 강화발전시키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조선로동당을 불패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것은 김일성동지께서와 김정일동지께서 쌓아올리신 업적중의 업적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체스꼬슬로벤스꼬공산당 중앙위원회 상무위원 이리 그룬바우에르는 조선방문인상을 피력하면서 다음과 같이 토론하였다.
당을 무한히 신뢰하고 그 두리에 굳게 뭉쳐 당의 로선관철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조선인민의 투쟁모습에서 조선로동당의 불패의 위력을 보았다.
조선로동당을 인민대중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강위력한 당으로 건설하신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거대한 업적에 대하여 다시한번 깊이 느낄수 있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sheridansofasia/604337511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