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단위에 혁명사적표식비 건립

(평양 4월 29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혁명업적을 전하는 혁명사적표식비가 송화군 홍암리, 봉천군 광암리, 함주군 평풍덕염소목장, 함주군농민휴양소에 각각 건립되였다.

송화군 홍암리에 세워진 혁명사적표식비에는 김일성동지께서 주체51(1962)년 12월 22일 이곳을 찾으시여 다수확작물을 많이 심어 알곡생산을 늘이며 과수업과 잠업을 발전시켜 농장원들의 생활을 향상시킬데 대하여 가르쳐주신 내용이 담겨져있다.
봉천군 광암리에는 1962년 12월 19일 이곳을 찾으신 위대한 수령님께서 저수지도 건설하고 논밭들을 규격포전으로 정리하며 축산물생산을 늘일데 대하여 교시하신 내용을 담은 혁명사적표식비가 건립되였다.
김정일동지께서 2008년 8월 목장에 오시여 염소마리수를 늘이고 염소기르기와 젖가공제품생산을 활성화하여 인민들의 식생활을 더욱 윤택하게 할데 대한 가르치심을 주신 내용의 혁명사적표식비가 함주군 평풍덕염소목장에 세워졌다.
함주군농민휴양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2006년 11월 이곳에 오시여 근로자들의 복리증진에 선차적인 관심을 돌려야 한다고 하시면서 휴양소관리운영을 잘할데 대하여 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결사관철할 의지를 안고 혁명사적표식비를 세우는 사업에 지성을 바치였다.
혁명사적표식비 준공식이 해당 단위들에서 진행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102700144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