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씨야 인터네트출판보도물들 태양절,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특집

(평양 5월 1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탄생일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즈음하여 로씨야의 여러 인터네트출판보도물들이 특집하고 글을 올렸다.

인터네트홈페지 《이르꾸쯔크블로그스포뜨.루》는 4월 12일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태양상을 모시고 《김일성, 영원한 태양》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글은 각국의 저명한 인사들이 절세위인을 참다운 국제주의자의 숭고한 귀감, 위대한 스승, 인덕의 화신으로 열렬히 칭송한 사실자료들을 렬거하고 김일성주석께서는 만민의 심장속에 영생하신다고 강조하였다.
인터네트홈페지 《빠뜨리오띄 모스크바》는 4월 15일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사진문헌을 모시고 국제김일성상과 국제김정일상을 소개하는 글을 실었다.
인터네트통신 예로페이-데웨는 4월 11일 《세기의 위인 김일성》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김일성주석은 자주시대의 개척자, 선도자이시고 인류자주위업을 주도하신 세계정치의 원로이시며 숭고한 인간애와 덕망으로 천하를 감동시키신 희세의 성인이시라고 격찬하고 그에 대한 구체적인 자료들을 전하였다.
이날 인터네트홈페지 《아무르 쁘레스》는 《조선의 자강력》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조선인민이 주체사상에 뿌리를 둔 자강력으로 준엄한 혁명의 년대들을 승리로 빛내여온데 대하여, 강성국가건설의 추동력인 자력자강의 정신이 낳은 놀라운 현실에 대하여 찬양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northkoreatravel/15362276158/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