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나미비아 서남아프리카인민조직당 총비서가 축전

(평양 5월 8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3일 나미비아 서남아프리카인민조직당 총비서 낭골로 음붐바가 축전을 보내여왔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나미비아 서남아프리카인민조직당은 혁명적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즈음하여 조선로동당에 축하의 인사를 보냅니다.
지난 기간 조선로동당은 제국주의의 착취와 압박을 반대하고 자기의 존엄과 권리를 수호하기 위한 투쟁에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근로인민들을 각성시키고 단결시키는데서 선봉적역할을 하였으며 그로 하여 세계의 진보적인 당들과 근로인민들로부터 강력한 지지를 받았습니다.
저희들은 앞으로 우리 두 당사이의 친선협조관계가 계속 강화발전되리라고 확신하면서 세계적판도에서 제국주의를 반대하고 사회적정의를 수호하기 위한 조선로동당의 정의의 위업과 투쟁에 다시한번 굳은 련대성을 보냅니다.
서남아프리카인민조직당은 조선로동당에 인사를 보내면서 이 기회에 당신께서 건강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저희들은 김정은각하의 정력적인 령도밑에 활력있는 조선로동당이 후대들을 위하여 위대한 조선민족을 계속 훌륭히 령도하리라고 굳게 믿습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sheridansofasia/604469855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