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에서 김정은위원장 당의 최고수위 추대 소식 보도

(평양 5월 10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우리 당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되신 소식을 9일 세계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이 신속히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김정은령도자께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추대되시였다, 평양에서 진행되고있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이러한 결정서가 채택되였다고 전하였다.
중국의 신화통신은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9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평양에서 페막되였다.
대회에서는 김정은령도자께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추대되시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 페회사를 하시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나는 존엄높은 조선로동당의 위원장이라는 무거운 중임을 맡겨준 대표자동지들과 전체 당원들,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의 최대의 신임과 기대를 심장으로 받아안고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오기 위한 성스러운 투쟁의 길에서 이 한몸을 아낌없이 내대고 굴함없이 싸워나갈것이며 설사 몸이 찢기고 쓰러진다 해도 언제 어디서나, 어떤 순간에나 변함없이, 사심없이 우리 인민을 높이 받들어 혁명앞에 충실할것을 맹약합니다.》라고 말씀하시였다.
로씨야의 리아 노보스찌통신, 인떼르확스통신, 신문들인 《로씨스까야 가제따》, 《꼼메르싼뜨》, 《꼼쏘몰스까야 쁘라우다》, 《모스꼽스끼 꼼쏘몰레쯔》, 《브즈글랴드》, 엔떼웨TV방송, 오에르떼TV방송, 에호 모스크비방송, 루쓰까야 슬루쥬바 노보스쩨이방송, 인터네트통신들인 뉴스루.콤, 꼬레스뽄젠뜨, 레그늄, 인터네트TV 《미르 24》를 비롯한 출판보도물들, 중국의 인민망, 중국보도망, 일본의 교도통신, 《니홍게이자이신붕》, 《도꾜신붕》, NHK방송, 영국의 로이터통신, 신문 《인디펜던트》, 미국의 UPI통신, CNN방송, ABC방송, 폭스뉴스도 이 소식을 전하였다.
출판보도물들은 김정은동지의 사진문헌들을 정중히 모시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comradeanatolii/7342371118/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