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 신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특집

(평양 5월 10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즈음하여 4월 25일부터 5월 4일까지 기간에 여러 나라 신문이 특집하였다.

말레이시아의 《광명일보》는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와 김정일동지께서 함께 계시는 사진문헌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선군령도업적을 담은 사진문헌을 모시고 《창조와 변혁의 새시대를 향도하여》라는 제목의 글을 편집하였다.
신문은 조선로동당은 70여성상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밑에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전진하여왔으며 공화국을 륭성번영에로 향도하여왔다고 격찬하였다.
타이의 《성삼일보》는 김일성동지의 태양상을 모시고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라는 제목의 글을 옹근 한면에 특집하였다.
신문은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는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령도밑에 조선로동당이 이룩한 성과들을 전면적으로 총화하고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조선혁명의 최후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휘황한 설계도를 펼쳐놓게 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꽁고신문 《러 빠뜨리오뜨》는 김정은동지의 사진문헌을 모시고 《영광스러운 김일성, 김정일동지의 당》이라는 제목의 글을 옹근 한면에 편집하였다.
신문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사상과 업적, 존함으로 빛나는 조선로동당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밑에 백전백승의 위용을 더욱 높이 떨치고있는데 대하여 칭송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awrenceyeah/15705805106/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