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수리아대통령이 축전

(평양 5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수리아아랍공화국 대통령 바샤르 알 아싸드가 10일 축전을 보내여왔다.

축전은 다음과 같다.
나는 당신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추대되신것과 관련하여 당신께 충심으로 되는 축하를 드립니다.
나는 거대한 중책을 지니신 당신께서 보다 큰 성과를 이룩하실것과 아울러 당신의 현명한 령도밑에 친선적인 귀국과 귀국인민에게 진보와 번영이 있을것을 축원합니다.
친선적인 귀국이 온갖 도전에 직면하고있는 때에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진행된것은 근로인민대중의 자주성을 실현하는것을 근본목적으로 하는 귀 당의 기본리념과 나라의 국방력을 강화할데 대한 선군정치로선에 튼튼히 토대하여 사회주의강성국가를 건설하고 경제강국건설에서 위대한 혁신을 창조하며 최후승리를 이룩하기 위해 계속 투쟁해나가려는 귀 당의 립장을 똑똑히 보여주는 계기로 됩니다.
1945년 10월에 진행된 북조선공산당 중앙조직위원회 창립대회는 조선에서의 새 사회건설과 조선인민의 운명개척에서 근본적전환을 가져온 력사적사변이였으며 최근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는 반제민주주의혁명을 완수하고 사상, 기술, 문화의 3대혁명로선따라 혁명과 건설을 계속 추진해나가기 위한 귀 당의 투쟁의 련속과정입니다.
나는 이 계기에 즈음하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창건자이시며 영원한 주석이신 김일성각하께서 지니시였던 리념과 풍모를 그대로 체현하시고 주체사상에 기초한 조선혁명의 근본로선을 확고히 견지하시며 투철한 항쟁사상과 로선으로 최악의 환경속에서 귀국인민을 승리에로 이끄신 국가령도자이시며 위대한 애국자이신 김정일각하의 거룩한 업적에 대하여 돌이켜보게 됩니다.
나는 이 기회에 조선로동당으로부터 커다란 신뢰를 받으신 당신께 다시한번 열렬한 축하를 드립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julianacunha/8393313681/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