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주체혁명위업의 계승문제 빛나게 해결한 조선로동당

(평양 5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모신것은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끝까지 완성해나가려는 조선의 당과 군대와 인민의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의 분출이다.

조선로동당은 주체혁명위업의 계승문제를 빛나게 해결하여 수령의 사상과 위업을 계승해나가는 세계적모범을 창조하였다.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일찌기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장구한 기간 전인미답의 간고하고 시련에 찬 조선혁명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민족의 존엄과 영예를 빛내이시고 이 땅우에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국가를 일떠세워 주체혁명위업의 승리를 위한 만년기틀을 마련하시였다.
주체63(1974)년 2월에 열린 당중앙위원회 제5기 제8차전원회의에서 어버이수령님의 후계자로 높이 추대되신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는 김일성동지의 사상과 위업을 충직하게 계승하시여 당을 주체의 혁명적당으로 강화발전시키고 주체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오시였다.
어버이수령님의 혁명사상을 김일성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을 벌리시여 김일성주의가 자주시대의 위대한 사상으로 더욱 빛을 뿌리게 하시였으며 력사상 처음으로 수령영생위업을 빛나게 실현하시였다.
2010년 9월 조선로동당 제3차대표자회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의 지도적지위에 높이 모심으로써 주체혁명위업의 계승문제, 수령의 당건설문제가 또다시 빛나게 해결되였다.
조선로동당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사상을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정식화하고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당의 최고강령으로 선포하였다.
조선로동당은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금수산태양궁전을 주체의 최고성지로 더욱 숭엄하게 꾸리고 각지에 수령님들의 동상과 태양상을 정중히 모시도록 하였다.
조선의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관철을 위한 투쟁을 주선으로,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수령님들의 구상과 뜻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한걸음의 양보도 없이 철저히 관철해나가도록 함으로써 부강번영하는 조국과 더불어 수령님들의 성스러운 혁명력사가 계속 줄기차게 흐르도록 하였다.
참으로 수령복이 있는 존엄높고 영광스러운 당, 수령의 사상과 령도를 빛나게 계승해나가는 조선로동당은 영원히 필승불패이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28705377@N04/4610974738/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