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반제민전에서 축하편지

(평양 5월 12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에서 10일 축하편지를 드리였다.

편지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것은 주체혁명위업과 조국통일운동사에 특기할 민족적대경사라고 강조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심으로써 민족자주위업과 조국통일위업실현을 위한 새로운 력사적진군의 필승의 담보가 확고히 마련되게 되였다고 밝혔다.
김정은원수님은 탁월한 사상과 비범한 령도, 숭고한 덕망으로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누리에 떨치시며 주체혁명위업, 조국통일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끄시는 만고절세의 위인이시며 21세기의 찬란한 태양이시라고 격찬하였다.
오늘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은 김정은원수님을 민족자주위업수행의 진두에 모신 행복과 긍지를 안고 원수님의 령도따라 조국통일운동을 더욱 가열차게 벌려나갈 열의에 충만되여있다고 지적하였다.
편지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밝혀주신 주체적인 조국통일로선과 방침, 방안과 방도들을 강령적지침으로 삼고 그를 결사관철하기 위한 투쟁에 총매진하겠다고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7064962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