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국제기구 조선인민군은 영원히 불패의 위용 떨칠것이다

(평양 5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에스빠냐에 본부를 둔 조선과의 친선협회가 4월 24일 인터네트홈페지 《하나의 조선네트워크》에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영상사진문헌들을 모시고 《수령의 군대》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글은 조선인민군의 창건자이시며 전설적영웅이신 김일성주석께서는 주체적인 군사사상을 창시하시고 빛나게 구현하시여 일제를 타승하고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성취하시였으며 세계《최강》을 떠들던 미제에게 력사상 처음으로 되는 참패를 안기고 나라의 존엄과 자주권을 영예롭게 수호하시였다고 찬양하였다.
위대한 김일성주석의 위업을 빛나게 계승하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는 모든 군인들을 사상의 강자, 신념의 강자들로 키우시였으며 선군의 기치를 더욱 높이 드시고 1990년대 사회주의수호전을 승리에로 이끄시였다고 격찬하였다.
오늘 조선인민군은 위대한 대원수님들 그대로이신 김정은원수님을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시여 정치사상적으로, 군사기술적으로 완전무결한 수령의 군대, 만능의 군대로 만방에 이름떨치고있다고 지적하였다.
글은 희세의 천출명장 김정은원수님을 높이 모신 조선인민군은 영원히 불패의 위용을 떨칠것이라고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jfjwak/917148466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