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에서 김정은위원장 추대 소식 보도

(평양 5월 17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소식을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나이제리아신문 《나이제리언 오브저버》 11일부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김정은각하를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라는 제목으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는 김정은각하를 당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할데 대한 의정을 토의하였다.
김정은각하는 탁월한 사상과 비범한 령도, 숭고한 덕망으로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누리에 떨치시며 주체혁명위업을 백승의 한길로 이끄시는 조선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시다.
조선에서 자력자강으로 세기를 주름잡으며 강성번영을 이룩해나가는 만리마시대, 창조와 건설의 일대 번영기가 펼쳐지고있는 현실은 김정은각하의 위대한 령도의 고귀한 결실이다.
김정은각하께서 대회에서 하신 당중앙위원회 사업총화보고는 당과 혁명발전의 휘황한 앞길을 밝힌 불멸의 기치이며 주체혁명의 백년대계의 진로를 열어놓은 위대한 강령이다.
라오스통신과 신문 《비엔티안 타임스》, 수리아신문 《티슈린》, 캄보쟈의 에프엠 90.5방송, 에짚트신문 《알 아흐바르 알마싸이》, 민주꽁고통신 그리고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백두산체스꼬조선친선협회, 이딸리아-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친선 및 련대성협회, 조선과의 친선협회 이딸리아지부, 뻬루조선친선문화협회 인터네트홈페지들도 10일부터 12일까지의 기간에 이 소식을 전하였다.
출판보도물들은 김정은동지의 영상사진문헌들을 정중히 모시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28705377@N04/461245966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