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인디아신문 조선로동당은 영원히 필승불패이다

(평양 5월 18일발 조선중앙통신)인디아신문 《라이징 유럽》 12일부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열광적으로 환호하는 군중들에게 답례를 보내시는 사진문헌을 모시고 《령도의 계승문제를 빛나게 해결한 조선》이라는 제목의 글을 특집하였다.

신문은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한것은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끝까지 완성해나가려는 조선의 당과 군대와 인민의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의 분출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조선로동당은 주체혁명위업의 계승문제를 빛나게 해결하여 수령의 사상과 위업을 끝까지 완성해나가는 세계적모범을 창조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의 지도적지위에 높이 모심으로써 주체혁명위업의 계승문제, 수령의 당건설위업이 또다시 빛나게 해결되였다.
조선로동당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사상을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정식화하고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당의 최고강령으로 선포하였다.
참으로 수령복이 있는 존엄높고 영광스러운 당, 수령의 사상과 령도를 빛나게 계승해나가는 조선로동당은 영원히 필승불패이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1027849538/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