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총련 중앙단체 책임일군들 김정은위원장 제시하신 조국통일방침 지지

(평양 5월 18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제시하신 조국통일방침을 지지하여 총련의 중앙단체 책임일군들이 17일 담화들을 발표하였다.

리동제 재일조선인평화통일협회 회장은 온 겨레의 의사와 요구가 집대성화되여있고 실천속에서 그 생활력이 확증된 주체적통일로선에 따라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전면적으로 밝히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조국통일방침은 우리 민족의 피줄을 타고난 사람이라면 북에 있건, 남에 있건, 해외에 있건 누구나 다 받아들일수 있는 가장 공명정대한 통일대강이라고 격찬하였다.
리정만 재일본조선상공련합회 상임리사회 리사장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따라 민족의 최대숙원인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기 위한 성전에서 영예로운 본분을 다해나갈것이라고 언명하였다.
김용주 재일본조선청년동맹(조청) 중앙상임위원회 위원장은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조국통일방침따라 북과 남, 해외의 청년학생들과의 련대련합을 더욱 강화하여 반통일세력들의 책동을 짓부시고 자주통일을 앞당겨오는데 청춘의 정열을 다 바칠 결의를 표명하였다.
조한주 재일본조선인교직원동맹 중앙상임위원회 위원장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천명하신 조국통일방략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과 유훈을 관철하여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기 위한 대강이며 온 겨레의 조국통일념원을 기어이 이룩하시려는 절세위인의 확고한 통일의지와 뜨거운 민족애의 발현이라고 찬탄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sheridansofasia/604335623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