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총련 책임일군들 조국통일대강관철 위한 투쟁에 떨쳐나설것이다

(평양 5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제시하신 조국통일대강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 떨쳐나설 굳은 의지를 담아 총련의 중앙단체 책임일군들이 17일 담화들을 발표하였다.

리태일 재일본조선청년상공회 중앙상임간사회 간사장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밝히신 뜨거운 조국애, 민족애가 넘치는 새로운 주체적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은 온 겨레의 의사와 요구, 나라의 구체적현실을 반영한 가장 합리적이고 자주적인 로선이라고 격찬하였다.
리영수 재일본조선사회과학자협회(사협) 회장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내놓으신 통일로선과 방침은 조국의 자주적통일과 번영하는 통일강국건설을 위한 불멸의 대강이며 온 겨레를 민족번영의 새시대를 열기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로 고무추동하는 애족애국의 기치라고 찬탄하였다.
김정수 재일본조선문학예술가동맹(문예동) 중앙상임위원회 위원장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방침을 천명하시여 우리 민족을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완수에로 힘차게 불러일으키시였다고 격찬하였다.
리청경 재일본조선인체육련합회 상임리사회 리사장은 단체의 전체 일군들과 동포체육인들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조국통일방침을 확고히 틀어쥐고 체육사업의 특성을 살려 민족단합사업을 더 적극적으로, 더 폭넓게 벌림으로써 조국땅우에 통일강국을 일떠세우는데 보람있게 기여해나갈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김현일 재일본조선류학생동맹 중앙상임위원회 위원장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한자한자 새기면 새길수록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조국통일을 위하여 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바치신 심혈과 로고가 가슴뜨겁게 안겨오고 조국통일의 휘황찬란한 래일에 대한 확고한 신심을 가지게 된다고 피력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nemethv/2281242265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