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지난 15년간 수많은 인민군장병,근로자들 신흥지구혁명전적지 참관

(신흥 5월 22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신흥지구혁명전적지를 현지지도하신 때로부터 15년이 되였다.

신흥지구혁명전적지는 항일무장투쟁시기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와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께서 여러차례 나오시여 조선인민혁명군 소부대, 소조들과 정치공작원들의 활동을 조직지도하시고 각계각층 인민들을 조국해방을 위한 전민항쟁에로 불러일으키신 력사의 땅이다.
주체90(2001)년 5월 23일 이곳을 찾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신흥지구혁명전적지는 조선혁명의 귀중한 재보이고 당원들과 근로자들, 군인들과 청소년들을 당의 혁명전통으로 무장시키는 중요한 교양거점의 하나이라고 하시면서 혁명전적지관리운영을 잘하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강화할데 대한 강령적인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지난 15년간 인민군장병들과 수도건설위원회, 김일성종합대학, 김책공업종합대학을 비롯한 전국각지의 수많은 기관, 공장, 기업소, 농장, 대학의 일군들,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이 전적지를 참관하였다.
그들은 전적지참관을 통하여 년대와 세기를 이어 조선혁명의 영원불멸할 생명선인 백두의 혁명전통이야말로 조선로동당과 혁명의 력사적뿌리이고 그 명맥을 이어주는 피줄기이며 선군조선의 영원한 승리의 기치이라는것을 간직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rnw/348612832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