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동신문 올해를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전성기로 빛내이자

(평양 5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25일부 《로동신문》은 사설에서 충정의 70일전투에서 승리한 그 기세로 투쟁과 전진의 박차를 가함으로써 뜻깊은 올해를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전성기로 빛내이려는것은 조선인민의 드팀없는 의지이라고 밝혔다.

사설은 70일전투의 대승리를 안아온 기세드높이 총돌격, 총매진하여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끊임없는 대비약, 대혁신을 일으키려는 천만군민의 신념은 확고부동하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70일전투과정에 앙양된 드높은 기세를 순간도 늦추지 말고 년말까지 공격성과를 계속 확대하여 올해를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위대한 승리의 해로 빛내이자는것이 바로 우리 당의 의도이다.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은 충정의 70일전투에서 승리를 안아온 기세드높이 뜻깊은 올해에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전성기를 힘차게 열어나가야 한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70일전투의 공격성과를 더욱 확대해나가기 위한 조직사업을 짜고들어야 한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는 70일전투성과와 경험에 기초하여 끊임없는 생산적앙양을 일으키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밀고나가야 한다.
우리 당의 전략적로선인 자강력제일주의를 더욱 높이 들고나가야 한다.
누구나 자강력만이 살길이고 승리의 길이라는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자강력으로 만사를 해결해나감으로써 우리가 강대해지고 잘살며 흥하는것을 바라지 않는 적대세력들에게 철추를 내려야 한다.
모두다 70일전투에서 승리한 기세드높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전성기를 펼쳐놓기 위한 총공격전을 힘있게 다그쳐나가자고 사설은 호소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comradeanatolii/715714004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