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에서 김정은위원장의 혁명활동소식 보도

(평양 5월 28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19일부터 23일까지의 기간에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허철용동무가 사업하는 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신데 대하여 전하였다.
중국의 환구망, 국제방송망과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들,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인터네트홈페지 《현지지도소식들》도 이 소식을 올렸다.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또한 김정은동지께서 완공을 앞둔 자연박물관과 중앙동물원을 현지지도하신 소식을 보도하였다.
중국의 신화통신, 홍콩 봉황위성TV방송, 일본의 교도통신과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들,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인터네트홈페지 《현지지도소식들》도 우와 같은 소식을 전하였다.
나이제리아의 인터네트홈페지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지식경제시대의 요구에 맞게 과학화, 공업화, 집약화가 훌륭히 실현된 조선인민군 122호양묘장을 현지지도하신 소식도 게재하였다.
중국, 민주꽁고, 도이췰란드의 통신, 인터네트홈페지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cynthinee/943439216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