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영국에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축하모임

(평양 5월 28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축하하는 모임이 21일 영국의 런던에서 진행되였다.

모임장소정면에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이 모셔져있었다.
또한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사진문헌들이 모셔져있었다.
모임에는 영국신공산당,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영국조선친선협회, 2017년 백두산위인칭송대회 영국준비위원회와 아시아지역주체사상연구소의 인사들이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발언들이 있었다.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위원장 더모트 하드슨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최대의 영광과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린다.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는 조선로동당을 더욱 강화하고 주체혁명위업을 완성하기 위한 투쟁에서 력사적인 분수령으로 되는 승리와 영광의 대회이다.
김정은동지께서 대회에서 하신 중앙위원회 사업총화보고는 강성국가건설을 위한 총돌격전에 떨쳐나선 조선의 군대와 인민이 나아갈 길을 환히 밝혀주는 휘황한 대강, 투쟁의 기치이다.
영국신공산당 중앙위원회 총비서 앤디 브룩스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것은 그이에 대한 전체 조선인민의 다함없는 지지와 신뢰의 표시이라고 언급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 이번 대회에서 제시하신 나라의 부강번영과 조선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한 과업과 방도들에 전적인 지지를 표시하였다.
그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가 있기에 조선인민은 반제반미투쟁과 사회주의강국건설,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에서 반드시 빛나는 승리를 이룩할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davidstanleytravel/506314154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