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6.1국제아동절 66돐기념 친선련환모임

(평양 6월 1일발 조선중앙통신)6.1국제아동절 66돐기념 친선련환모임이 1일 평양의 대성산유원지에서 진행되였다.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부위원장 양형섭동지, 평양시당위원회 위원장 김수길동지와 관계부문 일군들, 시안의 어린이들, 녀성들이 모임에 참가하였다.
주조 외교 및 국제기구대표부 성원들과 여러 나라 어린이들, 녀성들을 비롯한 외국손님들, 해외동포들이 여기에 초대되였다.
김정순 녀맹중앙위원회 위원장은 모임에서 한 발언에서 6.1국제아동절을 맞는 온 나라 어린이들과 여러 나라 어린이들을 열렬히 축하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여 우리 어린이들의 앞날은 밝고 창창하다고 하면서 그는 우리 어린이들이 원수님만을 믿고 따르는 해바라기들로, 지덕체를 겸비한 미래의 기둥감들로 억세게 자라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이어 어린이들의 민속놀이무대가 펼쳐지는 속에 《다람이》팀과 《고슴도치》팀사이의 다채로운 체육유희오락경기가 진행되였다.
경기가 끝난 후 참가자들은 함께 어울려 춤도 추고 유희시설들도 리용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였다.
한편 각 도, 시, 군들에서도 국제아동절에 즈음한 다채로운 행사들이 있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7026108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