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마인사 조선인민의 정의의 위업에 지지와 련대성 표시

(평양 6월 13일발 조선중앙통신)6.15북남공동선언발표 16돐에 즈음하여 �마동종의학과학연구소 소장 틴 툰이 8일 담화를 발표하였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위대한 김정일각하께서는 위대한 김일성주석의 조국통일유훈을 높이 받들고 조선통일위업실현의 튼튼한 토대를 마련해놓으시였다.
위대한 김정일각하는 민족의 단합과 나라의 통일을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을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이끌어주신 조선통일의 구성이시며 6.15통일시대를 열어놓으신 절세의 애국자이시다.
그이께서 지니시였던 애국애족의 뜻과 념원은 경애하는 김정은각하에 의하여 빛나게 계승되고있다.
김정은각하께서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선대수령들께서 제시하신 민족자주와 민족대단결, 평화보장과 련방제실현을 조국통일의 길을 열어나가기 위한 투쟁방침으로 제시하시였다.
비록 통일을 위한 길에 장애와 난관이 가로놓여있어도 선대수령들의 필생의 념원이고 민족최대의 숙원인 조국통일을 기어이 이룩하시려는 김정은각하의 의지와 신념은 확고부동하다.
나는 조선인민이 김정은각하의 현명한 령도밑에 반드시 자주통일의 새시대를 열어놓을것이라고 확신하면서 그들의 정의의 위업에 굳은 지지와 련대성을 보낸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nemethv/2344079770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