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에스빠냐에서 로작연구토론회

(평양 6월 23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2돐에 즈음하여 그이의 로작에 대한 연구토론회가 17일 에스빠냐 바스꼬주체사상연구소조와 마드리드주체사상연구소조에서 진행되였다.

토론회들에서는 김정일동지의 로작들인 《사회주의는 우리 인민의 생명이다》, 《사회주의건설의 력사적교훈과 우리 당의 총로선》의 기본내용에 대한 해설에 이어 토론들이 있었다.
바스꼬주체사상연구소조 성원들은 김정일동지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것은 조선로동당의 강화발전과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한 투쟁에서 획기적인 전환을 가져온 의의있는 계기로, 사회주의조선을 동경하는 진보적인민들에게 새로운 신심을 안겨준 력사적사변으로 된다고 강조하였다.
그들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로작들에 대한 연구보급활동을 더욱 활발히 벌려나갈 결의를 피력하였다.
마드리드주체사상연구소조 책임자를 비롯한 토론자들은 김정일동지의 로작학습을 통해 조선인민이 어떻게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를 굳건히 수호해올수 있었는가에 대하여 잘 알게 되였다고 언급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7066724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