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 신문 김정일총비서의 당건설령도업적 칭송

(평양 6월 24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2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신문이 글을 게재하였다.

나이제리아신문 《나이제리언 오브저버》 15일부는 《김정일각하께서 쌓으신 불멸의 당건설령도업적》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조선로동당을 령도하시는 전행정에서 당을 명실공히 그 창건자이신 김일성주석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는것을 가장 중요한 과제로 제기하시고 빛나게 실현하시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조선로동당을 인민대중과 혼연일체를 이루고 인민을 위하여 충실히 복무하는 당으로 건설하시였다.
그이께서는 또한 조선로동당을 선군혁명위업을 빛나게 향도해나가는 강위력한 정치적력량으로 발전시키시였다.
그이께서 당건설분야에 쌓으신 업적은 끝없이 승승장구하는 사회주의조선과 더불어 길이 빛날것이다.
에짚트신문 《알 아흐바르 알마싸이》 17일부는 《김정일령도자와 조선로동당》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조선로동당의 강화발전과 나라의 번영,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사회주의위업의 승리를 위하여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치시였으며 그 길에서 불멸의 공적을 이룩하시였다고 강조하였다.
쿠웨이트신문 《쿠웨이트 타임스》 15일부도 《불멸의 당건설업적》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조선로동당을 수령의 유일사상체계와 유일적령도체계가 확고히 선 사상적순결체, 조직적전일체, 행동의 통일체로, 인민의 운명을 책임지고 보살펴주는 어머니당으로, 조선사회의 강위력한 향도적력량으로, 불패의 당으로 건설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거대한 공적을 칭송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102704407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