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영국단체 6.15공동선언은 조선통일의 리정표

(평양 6월 26일발 조선중앙통신)6.15북남공동선언발표 16돐에 즈음하여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가 14일 인터네트홈페지에 《조선통일의 리정표》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글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6.15북남공동선언의 채택은 전적으로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애국애족의 높은 뜻이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또한 조선민족에게 있어서 조국통일의 리정표를 안겨준 획기적사변이였으며 대결과 전쟁으로 얼어붙은 분렬사에 파렬구를 낸 민족사적쾌거였다.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을 핵으로 하는 6.15공동선언이 발표됨으로써 조선민족은 자주통일의 새시대를 안아오기 위한 투쟁에서 변함없이 추켜들고나갈 필승의 기치를 받아안게 되였으며 새로운 신심과 락관에 넘쳐 조국통일운동을 힘차게 밀고나갈수 있게 되였다.
6.15공동선언이야말로 조선통일의 영원한 리정표이고 불멸의 기치이다.
김정일장군님의 조국통일업적은 민족사에 길이 빛날것이다.
오늘 통일운동의 진두에는 조선통일의 위대한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신다.
북과 남, 해외의 전체 조선민족은 그이의 거룩하신 영상을 우러르며 통일된 강성조선의 미래를 확신하고있다.
위대한 민족의 령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고 6.15공동선언과 조국통일을 기어이 이룩하려는 조선민족의 확고부동한 의지가 있기에 조선의 통일은 확정적이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northkoreatravel/1494089685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