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재미동포 《박근혜는 대국민사기극의 명수》 글 게재

(평양 6월 28일발 조선중앙통신)26일 재미동포전국련합회 홈페지에 재미동포 김숙이 쓴 《박근혜는 대국민사기극의 명수》라는 제목의 글이 실렸다.

그는 글에서 25일 박근혜가 그 무슨 《6.25전쟁참전유공자위로연》이라는것을 벌려놓고 《북이 국제사회의 평화를 위한 노력을 외면하고 위험천만한 고립과 대결의 길을 가고있다.》느니 뭐니 하며 또다시 대국민사기극을 연출한데 대해 언급하였다.
박근혜는 북이 《싸이버테로》와 《도발위협》 등 긴장을 높여가고있다고 허튼 수작을 늘어놓았다고 하면서 글은 그동안 콤퓨터망에 이상이 발생하거나 동작이 안되면 무턱대고 《북소행》으로 몰아댔지만 단 한번도 그 증거를 내놓지 못하였다고 지적하였다.
글은 박근혜가 거짓말의 왕초, 대국민사기극의 명수답게 입만 벌리면 거짓말을 내뱉는 한편 미국의 노예답게 상전에 기대여 목숨을 부지해보려고 기회만 있으면 줴쳐대는것이 《〈한〉미동맹》이고 《북압박》, 《국제공조》라고 단죄하였다.
언제면 박근혜가 이 노예적근성에서 벗어날지 막막하다고 하면서 생각컨대 죽어야 거기에서 벗어날것이라고 글은 야유하였다.
글은 제몸하나 스스로 지킬 힘이 없어 상전 미국의 바지가랭이를 붙들고 미군이 남쪽땅에서 나가지 말라고 애걸복걸하는 박근혜는 더이상 대국민사기극을 중지하라고 요구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mononukleoza/533934983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