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총련 제23기 제3차회의 확대회의 참가자들이 편지

(평양 6월 30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위원회 제23기 제3차회의 확대회의 참가자들이 27일 편지를 드리였다.

편지는 본 중앙위원회 확대회의에서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모신 영예드높이 총련대오의 일심단결과 동포제일주의로 그 어떤 난국도 과감히 뚫고 애족애국운동에서 새로운 혁신과 앙양을 일으키기 위한 과업과 대책을 토의결정하였다고 밝혔다.
회의참가자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2015년 5월 25일서한을 전면적으로 관철하는 일대 진격전을 벌림으로써 위대한 김정은시대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기어이 앞당겨 열어나갈 결심을 굳게 가다듬고있다고 편지는 지적하였다.
총련조직안에 주체의 사상체계, 령도체계를 세우는 사업을 결정적으로 심화시키고 총련의 모든 사업을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대로 조직전개하며 총련과 재일조선인운동에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상과 령도를 철저히 구현하여 원수님의 높으신 권위를 결사옹위하겠다고 강조하였다.
일군들의 정신력과 동포들의 뜨거운 애족애국열정을 최대로 발동시키기 위한 사상전, 선전선동전의 된바람을 일으켜 사상의 힘으로 만난을 뚫고 애족애국운동을 기세드높이 전진시켜나가겠다고 지적하였다.
편지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에 따라 온 겨레의 숙원인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여는데 특색있게 이바지하고 조국의 사회주의강국건설에 적극 기여하며 일본인민들과의 대외활동을 더욱 능동적으로 벌리겠다고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6961942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