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 단체 《ㅌ.ㄷ》결성 90돐 홈페지에 특집

(평양 11월 10일발 조선중앙통신)타도제국주의동맹결성 90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단체가 10월 10일부터 16일까지의 기간에 인터네트홈페지에 특집하였다.

프랑스조선친선협회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사진문헌을 모시고 《조선로동당과 타도제국주의동맹》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글은 김일성주석께서 무으신 타도제국주의동맹은 조선에서 제국주의를 반대하여 투쟁하는 첫 혁명조직이였다, 조선로동당은 그 혁명적전통을 계승한 당이다고 지적하였다.
브라질주체사상연구쎈터도 위대한 수령님의 사진문헌을 모시고 《타도제국주의동맹의 90년》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였다.
글은 수령님께서 1926년 10월 17일 타도제국주의동맹을 결성하시고 투쟁강령을 명확히 밝혀주신데 대하여 소개하고 《ㅌ.ㄷ》의 기치높이 첫걸음을 뗀 조선혁명은 장장 90성상 승승장구의 길을 걸어왔다고 강조하였다.
글은 한세대에 미일 두 제국주의를 타승하신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 조국땅우에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를 건설하신데 대하여,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류례없이 엄혹한 시련의 시기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과 존엄을 굳건히 수호하시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만년토대를 마련해놓으신데 대하여 상세히 렬거하였다.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도 《조선로동당의 력사적뿌리》라는 제목으로 타도제국주의동맹결성이 가지는 력사적의의와 《ㅌ.ㄷ》가 조선로동당의 력사적뿌리로 되는 근거를 구체적으로 전하는 글을 실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awrenceyeah/15705805106/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