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기네 주체사상전국토론회 참가자들이 축전

(평양 11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기네공화국독립 58돐에 즈음한 자주적인 아프리카건설에서 청년들의 역할》이라는 주제의 주체사상전국토론회 참가자들이 4일 축전을 올리였다.

축전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꼬나크리에서 진행된 《기네공화국독립 58돐에 즈음한 자주적인 아프리카건설에서 청년들의 역할》이라는 주제의 주체사상전국토론회에 참가한 기네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성원들이며 주체사상신봉자들인 저희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께서 창시하시고 위대한 김정일령도자께서 심화발전시켜오신 주체사상의 휘황한 빛발따라 영웅적조선인민이 선군의 기치밑에 자주적이며 독립적인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이룩한 커다란 승리들에서 귀중한 경험을 얻게 되였습니다.
또한 저희들은 김일성-김정일주의가 아프리카인민들로 하여금 《세계화》의 위협을 물리치고 자주와 독립을 공고히 하여주는 지도사상이라는것을 다시금 절감하게 되였습니다.
저희들은 주체사상에 의거하여 조선이 국제무대에서 존엄높은 위대한 나라로 되였으며 김일성-김정일주의에 의하여 더욱 부강번영하는 불패의 강국으로 되리라는것을 확신하게 됩니다.
저희들에게 있어서 이 위대한 철학사상의 진수를 자기의것으로 받아들이고 아프리카의 단결과 발전을 실현하는것은 현시기 매우 중요한 문제로 나섭니다.
축전은 선군의 기치밑에 이룩된 주체혁명의 전취물들을 수호하는데 커다란 공헌을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 열렬한 축하를 드린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저희들은 각하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하며 각하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빛나는 승리를 이룩하기를 충심으로 바랍니다.
저희들은 또한 조선반도에서 평화적환경을 마련하며 나라의 통일을 이룩하기 위하여 투쟁하고있는 영웅적조선인민군과 조선인민에게 전적인 련대성을 보냅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26781577@N07/1511974991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