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에서 축전과 축하편지

(평양 11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조선민주녀성동맹 제6차대회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에서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김정은동지께 메히꼬인민사회당 중앙위원회 총비서, 인디아인민당 녀성지도자, 전로녀성리사회 《로씨야의 희망》 연해변강지부 위원장, 메히꼬전국녀성동맹 위원장, 에꽈도르 《넬라 마르띠네스》녀성운동협회 위원장, 인도네시아 밀레니아 아르마다 엑스쁘레스회사 사장, 앙골라공화국 자이레주 톰보꾸시청 보건부장, 2017년 백두산위인칭송대회 아프리카지역준비위원회 공동위원장, 국제민주녀성련맹 부위원장, 전 국제민주녀성련맹 위원장이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축전과 축하편지들에서 그들은 김정은동지께 열렬한 축하와 충심으로 되는 인사를 드리였다.
그들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세심한 지도와 따뜻한 보살피심속에 승리와 영광을 떨치며 강화발전하여온 조선녀성운동이 김정은동지의 손길아래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있다고 강조하였다.
조선의 사회주의건설에서 이룩된 경이적인 성과들속에는 혁명의 한쪽수레바퀴를 힘있게 떠밀며 조선로동당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온 조선녀성들의 헌신적인 노력도 깃들어있다고 그들은 지적하였다.
그들은 조선민주녀성동맹 제6차대회가 녀성권리문제를 해결하고 녀성운동을 높은 경지에 올려세워주신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옹호고수하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일심단결된 조선녀성들의 불패의 위력과 필승의 기상을 온 세상에 힘있게 과시하는 중요한 계기로 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그들은 조선민주녀성동맹 제6차대회를 열렬히 축하하고 대회사업에서 커다란 성과가 있을것을 축원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taver/15288040696/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