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화장품공업발전에 크게 이바지하는 신의주화장품공장

(평양 11월 30일발 조선중앙통신)신의주화장품공장은 조선의 화장품공업에서 앞자리를 차지하고있는 단위이다.

최근 이 공장에서는 생산공정의 현대화와 새 제품개발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고있다.
무인화, 무균화실현의 돌파구를 열어놓았다.
원료투입으로부터 제품완성에 이르기까지의 전반공정을 자동화하고 통합생산체계를 구축하였다.
벽체와 바닥, 설비들의 소독상태는 물론 멸균공정을 거쳐 부단히 순환되는 공기의 정화도까지도 GMP의 높은 요구수준에 도달하였다.
액체화장품을 일정한 규격을 갖춘 용기들에 주입 및 포장하는 흐름식설비들도 100% 자체의 힘과 기술로 제작하였다.
봄향기화장품전시장을 새로 꾸리고 백수십종에 수백가지에 달하는 《봄향기》화장품들을 손님들에게 봉사하고있다.
전시장에는 과학연구소를 방불케 하는 피부분석실, 미안실, 광학미안실까지 갖추어져있는데 봉사원들은 이곳에서 여러가지 기능성화장품들과 치료기구들로 손님들에게 치료도 해주고있다.
공장에서는 과학기술자료기지의 대대적인 축적과 부단한 갱신, 인재력량의 강화 등 지식경제의 하부구조를 강력하게 구축하고 새 제품개발사업을 활발히 벌리고있다.
최근에 새로 개발한 기능성분크림, 로화방지용다기능성영양액, 눈부위보호막, 입술보호연지 등은 그전에 비해 사용감과 기호성, 효과성이 뛰여난것으로 하여 세계와 당당히 겨룰수 있는 화장품으로 인정받고있다.
지배인 김혜영은 앞으로 생산공정의 현대화를 더욱 다그치고 새 제품개발사업을 힘있게 벌려 빠른 시일안에 《봄향기》화장품의 질을 세계적수준으로 끌어올릴 결의를 피력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comradeanatolii/716354207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