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김정일총비서의 업적과 김정은위원장의 선군혁명령도 중앙연구토론회

(평양 12월 13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업적을 깊이 연구체득하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선군혁명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가기 위한 중앙연구토론회가 13일 인민문화궁전에서 진행되였다.

토론회에는 김기남동지, 양형섭동지와 중앙과 평양시안의 당, 행정, 근로단체, 무력기관, 과학, 교육, 문학예술, 출판보도, 당간부양성기관, 혁명사적부문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토론회에서는 주체혁명위업수행에 쌓아올리신 김정일동지의 혁명업적과 위대한 수령님들의 사상과 위업을 빛나게 계승해나가시는 김정은동지의 탁월한 령도력,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는데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에 대하여 해설론증한 론문들이 발표되였다.
토론자들은 김정일동지는 조선로동당을 이 세상에서 가장 존엄높고 위력한 불패의 당, 자주위업의 승리를 선도해나가는 백전백승의 당으로 빛내이신 희세의 정치가, 걸출한 령도자이시라고 칭송하였다.
김정일동지는 필승불패의 선군정치로 불패의 군력을 마련하신 천하제일명장이시라고 언급하였다.
김정일동지의 혁명령도의 전과정은 조국과 인민의 자주권과 존엄을 견결히 수호하고 최상의 경지에서 빛내여주신 절세의 애국자의 한생이였다고 말하였다.
김정은동지는 위대한 수령님들에 대한 가장 고결한 충정과 비범한 령도력으로 수령영생위업의 새로운 장을 펼치신 혁명적도덕의리의 최고화신이시라고 언급하였다.
토론자들은 일군들과 인민군장병들, 근로자들이 김정일동지의 혁명업적을 천추만대에 빛내이며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의 종국적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28705377@N04/463119800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