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에서 김정은위원장 농근맹 제8차대회 서한 소식 보도

(평양 12월 14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농업근로자동맹 제8차대회 참가자들에게 서한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수행에서 농업근로자동맹의 역할을 높일데 대하여》를 보내신 소식을 8일과 9일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농업근로자동맹 제8차대회 참가자들에게 서한을 보내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서한에서 농업근로자동맹이 사상, 기술, 문화의 3대혁명을 힘있게 밀고나갈데 대하여 밝히시였다.
그이께서는 농근맹조직들과 농업근로자들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농업생산목표를 기어이 점령하여야 하며 조선을 알곡과 남새, 고기와 과일이 넘쳐나는 나라로 되게 하여야 한다고 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께서는 농업근로자동맹이 조국의 자주적통일과 세계의 자주화를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 적극 이바지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세계 여러 나라 농민조직들과의 친선적인 교류와 협조, 련대성을 강화할데 대해 강조하시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인터네트홈페지들도 우와 같은 소식을 보도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rapidtravelchai/965185309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