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 통신,방송들 김정일총비서 칭송

(평양 3월 13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일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통신, 방송들이 시대와 력사앞에 거대한 업적을 쌓아올리신 그이의 위인적풍모에 대하여 높이 칭송하였다.

캄보쟈의 아까뻬통신은 김정일령도자는 휴식을 모르신분이시였다고 하면서 공장과 농촌, 학교를 비롯하여 인민이 있는 곳이라면 그 어디에나 다 찾아가신 그이께 있어서 제일 모자라는것은 시간이였다고 보도하였다.
통신은 언제나 인민들속에 계시면서 한생을 흰눈처럼 순결하게 사시였으며 부강번영할 조국의 래일을 위해 모든것을 다 바치신 위대한 장군님의 인민관과 인생관을 찬양하였다.
이 나라의 국가라지오방송, 압싸라라지오방송, 에프엠 90.5방송도 위대한 장군님께서 이룩하신 사상리론업적과 선군령도업적을 구체적인 사실자료를 들어 소개하였다.
기네 르네쌍스라지오방송은 불멸의 꽃 김정일화가 태여나게 된 경위를 상세히 전하고 위인을 끝없이 그리며 흠모하는 진보적인류의 마음에 떠받들려 태양의 꽃은 온 누리에 만발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민주꽁고TV방송, 꽁고DRTV방송도 시청률이 제일 높은 시간에 《백두밀영고향집》, 《위인칭송의 만년재보》 등 조선영화들을 방영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1027272351/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