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새로 개건한 백송혁명사적관 개관

(평성 4월 7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백송리에 자리잡은 김일성종합대학을 현지지도하신 65돐과 태양절을 맞으며 백송혁명사적관이 훌륭히 개건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주체41(1952)년 4월 이곳을 찾으시여 전시 민족간부양성사업의 방향을 밝혀주시고 전후인민경제복구건설과 사회주의건설, 대자연개조사업의 설계도를 펼쳐주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1966년 4월을 비롯하여 여러차례 이곳을 현지지도하시면서 사적지건설을 발기하시고 건설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들을 풀어주시였으며 백송땅에 깃든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업적이 대대손손 빛나게 하여주시였다.
혁명사적사업을 주체혁명위업수행의 중차대한 문제로 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백송혁명사적관을 더욱 훌륭히 꾸리기 위한 방향과 방도를 밝혀주시였다.
사적관에서는 절세위인들의 영상사진문헌들과 영상미술작품들을 새로 모시였으며 조국해방전쟁시기 김일성종합대학 학생들의 투쟁자료들도 보충전시하였다.
백송혁명사적관 개관식이 7일에 진행되였다.
관계부문 일군들, 사적관 종업원들, 평성시안의 근로자들이 개관식에 참가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nemethv/2307285308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