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스위스단체들 김정은위원장은 21세기 태양이시라고 칭송

(평양 4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2017년 백두산위인칭송대회 스위스준비위원회, 스위스조선위원회, 스위스주체사상연구소조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정부 비망록을 지지하여 3일 공동성명을 발표하였다.

공화국 정부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께서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에 대한 비망록을 발표하였다고 하면서 성명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김정은원수께서는 조선의 핵무력을 강화발전시키시여 기존핵렬강중심의 국제정치구도를 깨버리시고 세계정치지형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시였다.
그이께서는 조선을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릴수 없는 최강국으로 존엄떨치게 하시였다.
또한 공화국을 병탄하여 전체 조선민족을 노예로 만들려는 미제의 야망을 짓부실수 있는 확고한 담보를 마련해주시였다.
김정은원수의 선군령도밑에 조선은 사회주의경제강국, 문명국건설을 힘있게 다그쳐나가고있으며 인민들의 생활수준은 나날이 향상되고있다.
조선에서 이룩되고있는 빛나는 성과들은 김정은원수이시야말로 자주와 정의의 수호자, 위대한분이시라는것을 뚜렷이 실증해주고있다.
조선의 군대와 인민은 김정은원수의 령도따라 자위의 핵보검을 더욱 억척같이 강화해나갈것이며 세인을 놀래우는 조선속도로 강성번영의 높은 령마루를 향해 질풍노도쳐 나갈것이다.
우리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를 21세기의 태양으로 높이 칭송한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7047070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