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총련중앙상임위에서 감사편지

(평양 4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에서 14일 감사편지를 드리였다.

편지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 탄생 105돐을 뜻깊게 경축하며 위대한 수령님께서 첫 교육원조비와 장학금을 보내주신 60돐을 맞이하고있는 때에 김정은원수님께서 또다시 보내주신 교육원조비와 장학금을 커다란 감격속에 받아안았다고 밝혔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보내주신 교육원조비와 장학금은 총련의 애족애국운동을 크게 고무추동하는 필승의 보검이며 민족교육의 강화발전을 위한 귀중한 생명수로 된다고 지적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만 계시면 세상이 열백번 변한다 해도 반드시 이긴다는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를 뼈속깊이 간직하고 현정세의 요구에 맞게 총련중앙으로부터 분회에 이르는 전조직안에 주체의 사상체계, 령도체계를 더욱 철저히 세우고 각급 조직들과 단체들을 그 어떤 천지풍파에도 끄떡없는 애족애국의 성새, 믿음직한 성돌로 반석같이 다져나가겠다고 강조하였다.
편지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첫 교육원조비와 장학금을 보내주신 60돐과 총련 제24차 전체대회를 한해 앞둔 력사적인 올해를 교육사업성과로 빛나게 장식함으로써 경애하는 원수님의 거듭되는 사랑과 믿음에 높은 사업실적으로 보답해나가겠다고 지적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awrenceyeah/15705795266/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