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태양절경축 예술공연

(평양 4월 17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제5차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의 성과적보장을 위한 협의회 참가자들이 17일 편지를 올리였다.

편지는 조선인민의 위대한 수령들이신 김일성주석각하와 김정일령도자각하, 김정은각하께서는 시대와 력사앞에 쌓으신 업적으로 하여 백두산절세위인으로 만민의 다함없는 흠모와 칭송을 받고계신다고 강조하였다.
협의회에서는 위대한 김일성주석각하의 탄생 105돐, 위대한 김정일령도자각하의 탄생 75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각하께서 조선의 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되신 5돐이 되는 올해에 진행되는 국제축전의 성과적보장을 위한 문제들이 깊이있게 협의되였다고 편지는 밝혔다.
편지는 8월 평양과 백두산지구에서 진행하는 제5차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을 통하여 절세위인들의 위대한 혁명생애와 업적을 만대에 길이 빛내이려는 진보적인류의 념원과 의지를 힘있게 과시할것이라고 지적하였다.
지금 조선반도와 그 주변정세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대한 적대세력들의 계속되는 제재와 군사적도발책동으로 하여 조선인민과 세계평화애호인민들의 의사와는 배치되게 전쟁접경에로 치닫고있 다고 편지는 언급하였다.
편지는 나라의 자주권과 존엄, 지역의 평화와 안전을 수호하기 위하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취하는 자위적조치들에 전적인 지지를 표시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 계시기에 진보적인류가 우러르는 백두산대국의 미래는 찬란하며 21세기 세계자주화위업은 더욱 승리적으로 전진하게 될것이라고 편지는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comradeanatolii/734237028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