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당과 국가의 책임일군들 각지 근로자들과 함께 5.1절 기념

(평양 5월 1일발 조선중앙통신)당과 국가의 책임일군들이 1일 각지 근로자들과 함께 5.1절을 뜻깊게 기념하였다.

박봉주동지, 김기남동지를 비롯한 당과 국가의 책임일군들, 내각부총리들, 당, 정권기관 일군들이 황해제철련합기업소,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 국가과학원, 김정숙평양제사공장, 강서구역 청산협동농장,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김정숙평양방직공장, 사리원시 미곡협동농장을 비롯한 기관, 공장, 기업소, 농장들에 나가 명절을 맞는 로동계급과 농업근로자들, 지식인들을 축하해주었다.
그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과 절세위인들의 태양상, 영상을 모신 모자이크벽화에 꽃바구니와 꽃다발들을 진정하였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영상을 우러르며 그들은 인사를 드리였다.
혁명사적관, 연혁소개실 등을 돌아보면서 우리 조국을 불패의 강국으로 전변시켜주신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업적을 다시금 절감하였다.
당과 국가의 책임일군들과 각지 일군들은 로력적위훈을 창조해나가고있는 혁신자들을 만나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전구마다에서 대비약, 대혁신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켜온데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투쟁성과를 고무해주었다.
그들은 근로자들과 한데 어울려 바줄당기기를 비롯한 다채로운 체육 및 유희오락경기를 하고 예술소품공연도 관람하였다.
당과 국가의 책임일군들은 모든 근로자들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충정으로 받들고 자력자강의 위력으로 다발적이며 련발적인 성과들을 이룩함으로써 만리마선구자대회를 승리자의 대회로 빛내일것을 당부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rnw/348615530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