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연골재생,관절보호작용이 뚜렷한 천연건강식품

(평양 5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최근 김일성종합대학 지흥과학기술교류사에서 연구개발한 천연건강식품인 콘드로이틴교갑이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있다.

교류사에서는 진통제나 항생제같은것을 사용하면서 관절질병을 치료하던 종전방식과는 달리 영양학적관리에 의한 새로운 연구를 심화시켜 나라에 흔한 동물성재료에서 콘드로이틴 등을 추출분리하여 그것을 주원료로 교갑을 만들어냈다.
뼈대사촉진제인 이 제품은 연골재생, 관절보호작용이 뚜렷하다고 하면서 개발자의 한 사람인 김일성종합대학 박사, 부교수 김철성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관절증을 회복시켜주는 첨단연구결과들이 도입된 이 제품에는 세계보건기구가 인체에 부정적작용을 주지 않는다고 밝힌 각종 콘드로이틴류산과 데르마탄류산, 저분자펩티드를 비롯한 생리활성물질들이 많이 들어있다.
이러한 콘드로이틴교갑은 항염증, 항류마티스작용이 뚜렷하여 무릎관절증, 변형성관절염 등 각종 관절, 염증, 혈관계통질병의 예방치료에 효과적이고 뼈밀도를 개선하며 파손된 연골부위를 회복시키는 기능이 높다.
체육인들속에서 나타나는 과중한 운동으로 인한 관절아픔을 해소하는데도 좋다.
연골세포들을 활성화하고 뼈를 튼튼하게 함으로써 로년기뼈성김증을 예방하며 어린이들의 성장을 촉진시킨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38204180@N04/1543248031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