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와 국제기구 홈페지에 태양절 특집

(평양 5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일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와 국제기구에서 인터네트홈페지에 특집하였다.

도이췰란드반제연단은 위대한 수령님의 태양상과 100여상의 영상사진문헌들을 모시고 《영원한 주체의 태양이신 김일성동지》라는 제목으로 다음과 같은 글을 게재하였다.
김일성동지는 조선인민이 수천년력사에서 처음으로 맞이하고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이시며 만민의 심장속에 영생하시는 주체의 태양이시다.
그이께서는 일찌기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여 조선혁명의 진로를 밝혀주시였으며 자주의 기치를 높이 드시고 혁명과 건설을 백승의 한길로 이끌어오시였다.
선군의 총대를 틀어쥐시고 반제반미대결전에서 백승의 전통을 마련해주신 그이께서는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만년토대를 다져놓으시였다.
베네수엘라 볼리바르통신사, 브라질주체사상연구쎈터는 위대한 수령님의 태양상을 모시고 그이의 조국해방업적과 건국업적을 칭송하는 글들을 편집하였다.
글들은 또한 공화국을 사회주의사상과 원칙을 철저히 고수해나가는 자주적인 나라로, 튼튼한 사회정치적지반과 군사적지반을 가진 불패의 보루로 전변시키신 절세위인의 자주정치, 인덕정치를 찬양하였다.
조선과의 친선협회는 수령님의 영상사진문헌들을 모시고 《20세기의 위인 김일성동지》, 《빛나는 태양의 모습》 등 제목의 글들을 실었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전인디아조선친선협회도 《김일성주석의 태양의 미소》, 《세기의 위인 김일성》을 비롯한 여러 제목들로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생애를 격찬하는 글들을 올렸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28705377@N04/4610974938/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