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 신문,홈페지 조선인민군의 승리의 력사 소개 글 게재

(평양 5월 22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인민군창건 85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신문, 인터네트홈페지들이 4월 21일부터 29일까지의 기간에 글들을 게재하였다.

이란신문 《이란 뉴스》는 《선군혁명과 더불어 80여성상》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신 김일성주석께서 창건하신 조선인민군은 선군혁명과 더불어 승리와 영광으로 빛나는 80여성상을 아로새겼다고 서술하였다.
방글라데슈신문 《데일리 포크》는 《불패의 조선인민군》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조선혁명무력의 불패성의 요인은 정치사상적위력, 무진막강한 군사기술적위력, 군대와 인민의 대단결에 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계속하였다.
조선인민군의 불패성을 특징짓는 요인들가운데서 가장 중요한것은 대대로 비범한 령장들을 모신것이다.
조선인민군의 창건자이신 김일성주석은 한세대에 미일 두 제국주의를 타승하신 전설적령장이시며 김정일령도자는 독창적인 선군정치로 미제와의 정치군사적대결에서 련전련승을 안아오신 희세의 령장이시다.
김일성주석, 김정일령도자와 꼭 같으신 김정은최고사령관께서 계시기에 조선인민군은 영원히 승리만을 떨쳐갈것이다.
에짚트신문 《알 아흐바르 알마싸이》와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에스빠냐 마드리드주체사상연구소조,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인터네트홈페지들도 탁월한 선군령장들을 모시고 백승의 한길만을 걸어온 조선인민군의 력사를 소개하는 글들을 실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julianacunha/8394971258/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