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동신문 혁명전통교양 더욱 강화할데 대해 강조

(평양 5월 23일발 조선중앙통신)23일부 《로동신문》은 사설에서 사회주의건설이 진척됨에 따라 혁명투쟁의 환경과 조건은 달라질수 있지만 혁명전통교양이 가지는 중요성과 의의는 절대로 약화될수 없으며 혁명전통교양사업은 한시도 중단할수 없는 중대사라는것이 조선로동당의 드팀없는 신조라고 강조하였다.

사설은 조선로동당의 혁명전통에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준엄한 혁명실천속에서 쌓아올리신 고귀한 업적과 경험, 혁명의 가장 옳바른 지도사상과 백절불굴의 혁명정신, 혁명적이며 인민적인 사업방법과 사업작풍이 전면적으로 담겨져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력사,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력사는 곧 사회주의조선의 력사이고 우리가 가야 할 진로이다.
우리의 부강조국건설력사는 백두의 혁명전통을 끝없이 빛내이며 부닥치는 난관을 맞받아뚫고 끊임없는 혁명적대고조를 일으켜온 력사이다.
우리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혁명전통교양에서 새로운 전환을 일으킴으로써 사회주의강국건설과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하루빨리 앞당겨나가야 한다.
위대한 혁명력사와 전통이 있고 그 계승이 확고한 조선혁명의 전도는 끝없이 창창하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rapidtravelchai/949485289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