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들 김정은위원장의 업적 격찬

(평양 5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1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들이 5일부터 9일까지의 기간에 특집하였다.

인디아신문 《오우션 뉴스 포인트》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함께 계시는 사진문헌을 모시고 《인민의 어버이, 빛나는 계승》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였다.
신문은 위대한 수령님께서 한평생 이민위천을 좌우명으로 삼으시고 인민의 행복을 위해 모든것을 바치신데 대하여 서술하고 김일성주석의 업적은 또 한분의 인민적령도자이신 김정은각하에 의하여 빛나게 계승발전되고있다고 강조하였다.
방글라데슈신문 《데일리 포크》는 《어머니당의 위대한 령도자》라는 제목의 글에서 조선인민모두가 어머니당이라고 부르는 조선로동당의 위대한 령도자는 김정은각하이시라고 격찬하였다.
나이제리아신문 《나이제리언 오브저버》, 뻬루신문 《엘 꼬메르씨오》는 《김정은령도자의 담력》 등 제목의 글들에서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광란적인 도발책동을 단호히 짓부셔버리시고 공화국을 인공지구위성제작 및 발사국, 핵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려세우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천출위인상을 전하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에스빠냐 마드리드주체사상연구소조 인터네트홈페지들도 여러 제목들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대성과 고매한 덕성, 인민사랑의 전설들을 상세히 소개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7134128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