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에서 김정일총비서 당중앙위 사업 시작 53돐 토론회,강연회

(평양 6월 3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3돐에 즈음하여 마쟈르, 오스트리아에서는 토론회가, 앙골라에서는 강연회들이 5월 26일부터 29일까지의 기간에 진행되였다.

토론회에서 마쟈르로동당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는 제국주의자들의 반사회주의책동이 날로 로골화되던 엄혹한 시기에 조선식사회주의를 굳건히 수호하신 희세의 정치원로이시며 조선로동당의 영원한 수반이시다.
김정일동지의 사회주의강국건설념원은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빛나게 구현되고있다.
오스트리아 고오스트리아주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청년소조 책임자와 성원들은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때로부터 조선로동당을 조선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 향도자로, 참다운 어머니당으로 강화발전시켜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을 칭송하였다.
앙골라에서 진행된 강연회들에서 발언자들은 김정일각하의 담력과 배짱을 그대로 이어받으신 김정은각하의 령도따라 선군의 길로 변함없이 나아가는 조선의 모습에서 커다란 감명을 받았다, 김정은각하께서 계시기에 조선인민의 정의의 위업은 반드시 승리할것이다고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7030871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