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씨야인터네트들 김정일총비서의 당건설업적 칭송 글 특집

(평양 6월 24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3돐에 즈음하여 로씨야인터네트들이 8일부터 14일까지의 기간에 특집하였다.

인터네트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영상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
하바롭스크변강인터네트신문 《제브리 데웨》는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을 인민의 운명을 책임지고 보살펴주며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당, 인민대중과 혼연일체를 이룬 당, 선군혁명위업을 향도해나가는 강위력한 정치적력량으로 건설하신데 대해 전하였다.
아르한겔스크 주체사상 및 선군정치연구협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올린 글에서 김정일동지께서는 수령의 혁명사상, 주체사상을 조선로동당의 유일한 지도사상으로 내세우시고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를 당의 최고강령으로 선포하시였다고 지적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 수많은 로작들을 발표하시여 사회주의사상진지를 강화하는데 선차적힘을 넣도록 하신데 대해 밝혔다.
인터네트잡지 《렘취취》는 김정일동지께서는 한평생 애민헌신의 장정을 이어가시면서 일군들이 인민의 참된 복무자가 되도록 이끌어주시였다고 지적하였다.
인터네트홈페지 《빠뜨리오띄 모스크바》, 다게스딴주체사상 및 선군정치연구협회 인터네트홈페지도 위대한 장군님의 당령도사를 격찬하는 글들을 편집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ninjawil/161182407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