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청년동맹 제9기 제4차전원회의 확대회의

(평양 6월 28일발 조선중앙통신)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 제9기 제4차전원회의 확대회의가 28일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회의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소년단 제8차대회에서 하신 연설 《소년단원들은 사회주의조국의 참된 아들딸, 소년혁명가가 되자》에 제시된 과업을 관철하기 위한 청년동맹조직들의 과업에 대하여 토의하였다.
전용남 청년동맹중앙위원회 1비서의 보고에 이어 토론들이 있었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연설은 조선소년단을 김일성,김정일소년단으로 더욱 강화발전시키며 주체적소년운동의 앞길을 밝혀준 불멸의 대강이라고 강조하였다.
모든 청년동맹조직들과 소년단조직들이 소년단원들을 당과 수령의 위대성을 깊이 체득하고 조국과 혁명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칠줄 아는 열렬한 소년혁명가로 키우기 위한 사업을 강화해나가야 할것이라고 말하였다.
그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령도따라 소년단사업의 전성기를 펼쳐나가기 위한 투쟁에 지혜와 정열을 바쳐나감으로써 당의 믿음과 기대에 충정으로 보답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회의에는 청년동맹중앙위원회 위원들과 후보위원들, 중앙과 지방의 청년동맹일군들, 청소년과외교양부문 일군들이 참가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beckys/289252781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