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농업근로자들과 농근맹원들 경축모임

(평양 7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대륙간탄도로케트시험발사성공을 축하하는 농업근로자들과 농근맹원들의 경축모임이 11일 사동구역 장천남새전문협동농장에서 진행되였다.

모임에서 연설자들은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시험발사의 대성공은 자력자강의 위력으로 폭풍노도쳐 나아가는 백두산대국의 영웅적기상과 무진막강한 국력의 일대 시위이며 존엄높은 공화국의 력사에 특기할 대경사이라고 강조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빈터우에서 자위적국방공업의 터전을 억척같이 다져주시고 선군의 기치높이 주체적로케트공업발전의 만년기틀을 마련해주시기 위해 로고와 심혈을 바치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조국을 존엄높은 핵강국, 최강의 대륙간탄도로케트보유국으로 되게 하여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그들은 온 나라 농업근로자들과 농근맹원들의 충정의 마음을 담아 뜨거운 감사의 인사를 드리였다.
오늘의 대경사, 특대사변을 알곡증산으로 빛내여나가기 위한 여러가지 대중운동과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려 대륙간탄도로케트의 불뢰성이 농업전선에서의 승전포성으로 더 높이 울려퍼지도록 할것이라고 그들은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mononukleoza/5338740463/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