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지역기구,나이제리아단체가 김형직선생님의 업적 소개

(평양 7월 20일발 조선중앙통신)불요불굴의 혁명투사 김형직선생님 탄생 123돐에 즈음하여 지역기구와 나이제리아단체가 9일과 10일 인터네트들에 글을 올렸다.

나이제리아에 본부를 둔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련대성 아프리카지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지원》이라는 제목으로 이런 글을 편집하였다.
지원이란 뜻을 원대하게 가져야 한다는것으로서 여기에는 대를 이어가며 싸워서라도 기어이 나라의 독립을 이룩하고 인민이 주인된 새 사회를 건설해야 한다는 숭고하고 심오한 사상이 어려있다.
김형직선생님께서는 조국의 먼 앞날을 내다보시며 가시는 곳마다에 학교를 세우시고 혁명의 계승자들을 지원의 사상으로 육성하는 원대한 사업에 로고를 다 바치시였다.
특히 자제분들에 대한 교양에 깊은 관심을 돌리시여 조국해방성전의 대를 굳건히 이어나가도록 하시였다.
김형직선생님의 지원의 사상은 영원히 빛날것이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는 김형직선생님께서 전체 조선민족이 일치단결하여 자체의 힘으로 나라의 독립을 이룩하며 참다운 문명국가를 세울것을 목적으로 하는 비밀결사인 조선국민회를 결성하신데 대해 소개하는 글을 인터네트홈페지에 실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rapidtravelchai/9655046908/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