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 인터네트,신문 김일성주석의 조국통일업적 소개

(평양 7월 21일발 조선중앙통신)7.4공동성명발표 45돐에 즈음하여 3일과 4일 여러 나라 인터네트홈페지, 신문이 글을 게재하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조국통일운동의 근본초석을 마련한 민족의 통일대강》이라는 제목으로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렸다.
7.4공동성명발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투철한 자주통일사상과 숭고한 애국애족이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민족의 절절한 통일념원을 한몸에 지니시고 그 실현을 위해 온갖 로고와 심혈을 바치신 김일성주석에 의하여 북남고위급정치회담이 열리고 조국통일3대원칙이 내외에 엄숙히 천명되였다.
두 차례의 력사적인 평양상봉을 통해 마련된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은 조국통일3대원칙의 구현이고 계승이며 실천적인 발전이다.
�마신문 《위클리 헤드라인》은 《조선의 통일위업》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수령님께서 조국통일문제를 조선민족이 주인이 되여 민족자체의 힘으로 해결하도록 현명하게 이끄신데 대하여 서술하였다.
프랑스조선친선협회 인터네트홈페지도 조국통일위업수행에서 언제나 민족자주의 립장을 확고히 견지하시고 공명정대한 통일방안들을 제시하시여 조선민족의 통일운동에 밝은 전망을 열어놓으신 수령님의 업적을 상세히 소개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rnw/3486127348/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