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김정일총비서의 로작 발표 20돐 평양시보고회

(평양 8월 3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로작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조국통일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자》발표 20돐기념 평양시보고회가 3일 중앙로동자회관에서 진행되였다.

리선권 조국평화통일위원회 위원장은 보고에서 김정일동지께서 주체86(1997)년 8월 4일 로작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조국통일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자》를 발표하시여 조국통일위업을 실현하기 위한 근본지침을 마련해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발표하신 로작은 위대한 수령님의 자주통일사상과 로선, 고귀한 업적을 전면적으로 집대성하고 민족의 최대숙원인 조국통일위업실현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들에 과학적인 해답을 준 불멸의 총서이라고 강조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조국통일의 주체적인 로선과 방침을 일관하게 틀어쥐시고 위대한 수령님의 유훈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령도하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보고자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주체적인 조국통일사상과 로선, 불멸의 업적은 오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빛나게 계승발전되고있다고 말하였다.
보고회에는 양형섭동지, 김영철동지, 로두철동지와 김영대 조선사회민주당 중앙위원회 위원장, 차희림 평양시인민위원회 위원장, 박명철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서기국 국장, 사회단체, 관계부문 일군들, 평양시내 근로자들이 참가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102718062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