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동신문 자주통일위업의 승리는 확정적

(평양 8월 4일발 조선중앙통신)4일부 《로동신문》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로작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조국통일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자》발표 20돐을 맞으며 사설을 실었다.

위대한 장군님의 로작은 통일위업실현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들에 전면적인 해답을 준 백과전서적인 통일대강인것으로 하여 지난 20년동안 조국통일운동을 전민족적운동으로 강화발전시키는데서 거대한 생활력을 발휘하였다고 사설은 강조하였다.
사설은 조선민족의 조국통일운동사는 절세위인들의 자주통일사상과 로선을 따라 세대를 이어 줄기차게 전진하는 위대한 계승의 력사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온 겨레를 어버이수령님의 조국통일유훈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로 불러일으키시여 자주통일과 민족번영의 굳건한 토대를 마련해주시였다.
6.15통일시대를 빛나게 장식한 자랑찬 성과들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어버이수령님의 조국통일유훈관철의 길에서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이며 조국통일위업승리를 위한 만년초석이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개척하시고 위대한 장군님께서 이끌어오신 조국통일위업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빛나게 완수하려는것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혁명적신념이며 확고부동한 의지이다.
조국통일의 앞길에는 의연 시련과 난관이 가로놓여있지만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제시하신 주체적인 조국통일사상과 로선, 절세위인의 탁월한 령도가 있기에 우리 민족은 두려울것이 없으며 자주통일위업의 승리는 확정적이라고 사설은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1027328832/

Related posts: